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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izMore ERP 고객관리

주요화면

1. 고객기본정보


고객 응대 시 필요한 고객 정보들을 확인 및 관리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. 사업자번호, 주소 등 기본적인 정보와 계약 현황을 입력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. 상담한 내용과 기타 입력 사항들을 상담내역에 적어 히스토리 관리를 할 수 있고, 고객 담당자 휴대폰으로 휴대폰 문자 발송도 가능합니다. 또한 청구/수납내역, 용역내용, 관계자 정보 관리, 거래처원장, 제품 시리얼번호 관리 등이 가능하며, 업체명을 검색한 뒤 상담내역에 ‘청구수납내역’을 클릭하면 청구/수납 내역조회로 자동 이동, 검색되면서 현재의 미수금을 보여줍니다.

2. 상담내역 종합검색


고객기본정보에 상담내역에 입력한 내역을 최근 상담 순으로 볼 수 있는 상담내역 종합검색 기능입니다. 회사이름 또는 상담내역에 입력한 키워드로 검색하여 볼 수 있으며 이외에 관리수준, 서비스구분, 담당자, 작성자, 콜종류 등으로 구분하여 검색 가능합니다. 중간에 상담내역 내용을 클릭하면 우측에 내역을 긴 화면에서 볼 수 있습니다.

3. 계약관리


고객기본정보에서 입력한 계약정보를 종합적으로 검색 할 수 있는 계약관리 기능입니다. 서비스 구분, 담당자, 데모여부, 선납여부, 청구 구분 등 조건을 지정하여 검색 할 수 있으며, 키워드를 입력하여 원하는 계약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. 계약번호별 탭에서는 계약의 대표서비스구분을 보여주고, 서비스구분별 탭에서는 계약 한 건에 포함된 모든 서비스 함께 조회할 수 있습니다.

4. 청구/수납 내역조회


고객별 청구 금액과 입금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. 일괄 청구와 개별 청구, 개별 입금 처리가 가능하고 금융결제원의 지로(OCR)와 자동이체(CMS)가 연동되어 결과파일을 가져와 입금처리 가능합니다. 자동이체(CMS) 는 청구/수납관리-CMS에서 신청/변경/해지와 출금의뢰/출금결과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.

5. Debugging 목록 관리


문제점 혹은 오류(에러), 명령, 개선 사항들을 적고 수정 작업에서부터 테스트완료까지의 단계별 진행 과정을 파악할 수 있는 문제 해결 관리 기능입니다. 이러한 관리를 통해 더 나은 제품 및 서비스의 공급이 가능합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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